-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회원가입시 오류 조치방법
- 일부 익스플로러 이용자에게 나타나고 있는 이상 현상은 사용자의 브라우저(인터넷익스플로러)의 보안설정이 적합하자 않아 발생하는 현상으로
해당 사항이 반복될 경우, 타 브라우저(크롬, Firefox, 사파리 등) 이용 또는 아래순으로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조치방법
-
- ① 인터넷익스플로어-도구- [호환성보기]클릭

-
- ② “jeonnam.go.kr”추가, 닫기

-
- ③ 도구- [인터넷옵션] 클릭
④ [보안] 탭 -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- 사이트 클릭

-
- ⑤ “https://data.jeonnam.go.kr”추가, 닫기 클릭
⑥ “확인”을 클릭 후 모든 인터넷익스플로러 창을 닫은 후 다시 사용하시면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.

위로